우리교회 방문을 환영합니다.

WELCOME TO CHURCH

진리 위에 서서 선한 일에 힘쓰는 교회

 

2023년을 주심에 감사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은 코로나19의 위기가 아직 남아있는채로 시작하는 이 해에도 변함없이 이어져 갈 것입니다. 인류 가운데 그 누구도 가보지 않은 새 길을 하나님과 함께 걸어가게 된 것에 큰 감사를 드립시다.

 

JS253비전

올해는 JS153비전 제1차 년도입니다. 

J – Jesus

S – School

2 – 2명의 단독 선교사 파송

5 – 장년 교인 출석 500명 달성

3 – 300명의 다음세대 양육

이 비전이 잘 이루어져 가도록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서성헌담임목사2(크기조절)

 

먼저, 진리 위에 든든히 서 있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진리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➀ 말씀은 구원에 이르는 유일한 지혜입니다.

➁ 말씀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입니다.

➂ 말씀은 사람을 교육하는데 유익합니다.

➃ 말씀은 사람을 온전케 합니다.

※ 감동이 적은 시대에, 말씀에 감동을 받고 말씀으로 감동을 주는 성도가 됩시다.

 

다음으로, 선한 일에 힘쓰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2023년에도 진리를 붙들고 우리 교회가 실천할 선한 일은 “JS253비전”입니다.

(JS253비전~예수님의 제자되는 교회가 되어서 2명의 선교사 파송과, 500명의 장년교인과, 300명의 다음세대 양육)

 

생명사역훈련 강화

지난해부터 시작된 생명사역훈련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힘을 모읍시다. 중학생 이상 모든 성도들이 가능하면 사역훈련이나 바이블키 중에서 하나를 택하여 참여하면 좋겠습니다.

 

2명의 선교사 파송 및 지원

고 김동식, 공인현, 김대윤 등 우리 교회와 깊은 관계가 있는 선교사님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단독으로 파송한 선교사는 없습니다. 빠른 시간 내에 단독 선교사를 파송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읍시다.

 

장년 교인 출석 500명 달성

77년간 많은 성도들이 우리 교회를 거쳐 갔습니다. 그러나 이제 30세 이상의 장년 교인 500명이 예배에 출석 하도록 힘씁시다. 그리하여 멀지 않은 시간에 “제2진해교회”를 분립 개척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300명의 다음세대 양육

유치부 50명, 유초등부 100명, 중고등부 100명, 청년대학부 50명이 출석하여 ‘300명의 기드온 용사’로 양육합시다.

 

군선교에 역량 집중

우리교회는 229세대, 세례입교인 337명, 원입 84명, 학습 43명, 유아세례 46명 중에서 1/3 정도가 해군과 직접, 간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해군 복음화에 우리 역량을 집중하기에 충분한 자원입니다.

 

구역 활동의 활성화

올해부터는 18개 구역에 10개의 동아리를 합하여 ‘구역•동아리’로 성도들의 교제 모임을 시작합니다. 동아리를 구역으로 인정하며 활동하는 일은 새로운 개척의 길입니다. 좋은 성과가 있도록 모든 성도들의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다음(다다음)세대 세우기

다음세대는 30~40살까지를, 다다음 세대는 30살 이하를 일컫는 말입니다. 이 세대의 회복과 부흥을 위하여 교육 공간의 리모델링을 비롯하여 어린이 도서관, 키즈카페, 놀이터 등을 설치 할 계획입니다.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2023년에는 힘든 현실 중에도 합력하여 유익하게 하실 하나님의 역사를 신뢰하는 ‘아름다운 미래를 보는 눈(미•미•안)’을 우리 모두가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2023.1. 여러분의 담임목사임을 늘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서성헌 목사 드림

Scroll to Top